쓰다

Brand Management

호랭Horang 2005. 4. 18. 03:29
반응형
브랜드 전략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
"Consistency" 이다.

일관성을 유지하지 못하는 것은
브랜드를 믿고 있는 사람들에 대한 배신이다.

더 이상 흔들리는 모습을 보인다면
고객은 머지 않아 등을 돌릴 것이다.


반응형

'쓰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What you need to keep  (1) 2005.05.10
마음을 울리는 말  (0) 2005.05.03
등반가의 심정... with 안철수's speech  (0) 2005.04.27
경험되지 않는 것  (1) 2004.06.16
웃긴 넘들  (1) 2003.12.18
너무나 즐거워보였던 오후 풍경 하나  (1) 2003.12.01
글쓰기에 대한 단상  (0) 2003.11.0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