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브랜드 전략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"Consistency" 이다. 일관성을 유지하지 못하는 것은 브랜드를 믿고 있는 사람들에 대한 배신이다. 더 이상 흔들리는 모습을 보인다면 고객은 머지 않아 등을 돌릴 것이다. |
반응형
'쓰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What you need to keep (1) | 2005.05.10 |
---|---|
마음을 울리는 말 (0) | 2005.05.03 |
등반가의 심정... with 안철수's speech (0) | 2005.04.27 |
경험되지 않는 것 (1) | 2004.06.16 |
웃긴 넘들 (1) | 2003.12.18 |
너무나 즐거워보였던 오후 풍경 하나 (1) | 2003.12.01 |
글쓰기에 대한 단상 (0) | 2003.11.0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