걷다

도쿄 단풍 명소 - 아오야마 잇초메 (진구가이엔) / 키타노마루 공원

호랭Horang 2020. 11. 12. 22:44
반응형

봄에는 벚꽃놀이라면 가을엔 역시 단풍놀이죠. (캬~ 한량의 삶이네요.)

도쿄 도심에서의 단풍구경으로 가장 볼 만한 두 곳을 소개해 드립니다.

우선 진구가이엔(神宮外苑)의 은행나무 거리가 아마도 가장 유명한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.

삐죽삐죽 하늘로 높이 솟은 은행나무가 인상적인 곳입니다. 신주쿠와 시부야에서 가까우니 가볍게 들르기도 좋습니다. 

 

신궁외원 은행나무거리

★★★★☆ · 관광 명소 · 1

www.google.co.jp:443

어떠세요?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?

빛깔도...

모양도...

하늘도...

완벽하지 않나 싶을 무렵...

땅엔 사람이...

득시글 득시글... ㅡ.ㅡ;

워낙 유명한 곳이다 보니 가을이 되면 늘 저런 모습이라 보시면 되겠습니다. 조금 여유롭게 걷고 싶으시다면 평일 오전을 추천드려요~ 아, 사진은 올해가 아닙니다. 다들 마스크를 안 쓰고 외출하던 자유로운(?) 시절이 있었네요. 

위치는 아오야마 잇초메 역에서 아주 가깝습니다. 참고로 걷다 보면 쉑쉑버거도 있으니 안 드셔보셨다면 한번쯤은 가보는것도 좋겠네요. 

쉑쉑버거

쉑쉑버거 감자도 맛있고 고기도 맛있는데 빵이 맛이 없더라고요. 저는...

 

두 번째 장소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단풍 명소입니다. 바로 요기 ↓

 

 

키타노마루 공원

★★★★☆ · 공원 · 1-1 Kitanomarukoen

www.google.co.jp

아... 링크를 걸었더니 벚꽃이 뙇!!! 오늘 도쿄 단풍특집인데... 

재빨리 단풍사진으로 가려야겠네요.

아 맞다~ 이게 평소에 보던 은행나무네요~ 확실히 아오야마의 걔네들은 다르긴 다르네...

해가 저물어 가는 오후 4시쯤이었던 것 같네요. 게다가 구름도 많아 사진이 좀 칙칙해서 죄송합니다. 실제로는 꽤 근사한 곳입니다. 특히, 키타노마루는 벚꽃시즌과 단풍시즌, 두 계절 모두 추천합니다. 

보통 고쿄 (황거) 많이들 가시는데요. 키타노마루 공원은 고쿄랑 붙어있어요. 고쿄 가신 김에 꼭 들러보세요!!

황거와 키타노마루공원

반응형